Maniac Transfer Center in TbT
Share:

Listens: 11

Maniac Transfer Center Ep.23

매니악 환승센터 23화입니다. 게스트로는 요노와루님, 종환님이 나와주셨고, TbT의 옛 크루였던 이상준님이 특별히 출연해 주셨습니다. 100여 분 안에 꽉꽉채운 재밌는 이야기들에 귀 많이 기울여주세요!
Show notes

Maniac Transfer Center Ep.20

매니악 환승센터가 드디어 20화까지 올라왔습니다. 게스트로는 한대경님, 새우깡님이 출연해 주셨습니다.
Show notes

Maniac Transfer Center Ep.19

음란마귀 낀(?) TbT 라디오 매니악 환승센터 19화입니다. 게스트로는 야마토님, 이통근님, 그리고 바람님이 나와주셨습니다. 2시간 안에 꽉꽉채운 재밌는 이야기들에 귀 많이 기울여주세요!
Show notes

TbT Radio Ep.12

지난 2014년 11월 25일에 업로드된 TbT 라디오 12화입니다. 게스트로 SMART DDC님, 정선교님, Dynamic님이 나와주셨습니다.
Show notes

TbT Radio Ep.5

TbT 라디오 5화는 지난 2014년 7월 29일 송출되었습니다. 게스트로는 분당선M님이 나와주셨었습니다. 다시 한번, 분당선M님께 감사드립니다!
Show notes

Maniac Transfer Center Ep.18

TbT 사상 최초로 여자 게스트를 데려온(?)데다가 한 회 한정 음질이 매우 깨끗해진 매니악 환승센터 18화입니다. 게스트로는 요노와루님이 수고하여 주셨습니다. 이번 화랑 다음 화는 어감이 메우 좋은 화네요(?) 아무튼 18화만큼 19화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Show notes

Maniac Transfer Center Ep.17

게스트 섭외 과정에서 삼연벙당하고(...) 16화만에 게스트 없이 진행하게 된 매니악 환승센터 17화입니다. 많은 청취 부탁드려요!
Show n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