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l Party / 풀 파티
Share:

Listens: 0

About

혼자 걸어가는 것은 힘들지만, 함께 갈때 힘을 얻습니다. 힘을 얻고 싶을때, 누군가와 함께 하고 싶을때, 홀썸하게 사는데 힘에 부칠때, 기분 안 좋은 날에 부스트가 필요할 때 도움이 되고자 하는 인터넷 녹음방송입니다. 풀 파티는 출근길에 지하철에서, 자동차에서, 또는 잠들기 전 침대에서 쉬엄쉬엄 들으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매주 한 주제에 대한 인문학적 고찰, 그리고 좋아하는 책과 문화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낭독합니다.풀파티와 이야기하고 싶으신 분들, 힘드신 분들, 힘을 얻고 싶으신 분들은 풀파티랑 연락하실수 있어요!poolpartypodcast1@gmail.comThis is Pool Party, a stress-free, carefree podcast about books and words we like. Come chill by the pool and have a listen. The podcast is in Korean, so you'd need to speak Korean to keep up!

Episode 3 ("Recipe", "레시피")

풀 파티 에피소드 3! "레시피"를 주제로 얘기를 하다가 가끔씩 산으로 가기도 합니다.인생을 재밌게, 힘을 낼 수 있게 해주는 레시피는 무엇인가요? 재밌는 얘기나 주제 추천은 여기로 해주세요:poolpartypodcast1@gmail.com
Show notes

Episode 2("Signature", "시그니처")

두번째 풀파티 에피소드는 '시그니처' 에 대해 고민해봅니다. 누군가, 무언가를 대표한다는 것이 무엇이고 어떠한 의미를 가질까 궁금합니다.음식과 대표작에 대해서도 얘기하고, 처음으로 낭독하며 말도 안되는 (민망한) 연기도 해봅니다.
Show notes

Pool Party Episode 1 ("Lonliness", "외로움")

첫 번째 에피소드는 '외로움'이 주제입니다. 처음 녹음이라 따로 양식 없이 진행된 파일럿입니다. 외로움이 문학과 미디어에서 사용되는 여러가지 예를 들어보고, 외로움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봅니다.
Show notes